여러분들은 혹시 통신비 제 값 내고 쓰고 계신가요 ?

오늘은 제가 실제로 지불하고 있는 통신비에 대해 알려드리려 합니다.

우선 저는, 단말기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3년 정도 같은 휴대폰을 쓰고 있어서 이미 단말기 금액이 없어요.

요금제는 SKT 밴드 데이터 퍼펙트 (11Gb + 소진 시 매일 2Gb + 소진 시 3Mbps로 무제한)

((Tworld에서는 65,890원이라고 나오는데 요금내역엔 왜 월정액 59,900이라 나오는지는 저도 모르겠네요TT)

SKT 59,900원 요금제, 저는 8천원만 내요 !

더보기

선택약정 할인 + 가족결합 할인 + 카드 할인

(15,000원  +  17,970  +  21,000)


차례대로 하나씩 설명을 하자면,

첫 번째, 선택약정 할인

선택 약정이란 내가 쓰고 있는 요금의 25%를 정해진 기간만 쓰면 할인해주는 제도이다. 아마 대부분이 기본적으로 받고 있는 혜택이고, 많이들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SKT에는 무약정플랜이라는 제도도 있는데, 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본인에게 적합한 약정할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https://seven-ninetythree.tistory.com/7

 

SKT 무약정플랜이냐 약정할인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필자는 아이폰 6S를 쓴지 3년이 되었다. ​ 그동안 요금에 대해선 상당히 무지하게 지냈는데, 그냥 대리점에서 추천하는 것들을 해왔다. 예를 들면 선택약정, 가족할인 등. ​ 아무리 들어도 어려운 것이 통신사..

seven-ninetythree.tistory.com

두 번째, 가족결합 할인

가족 결합도 요즘엔 많이들 아시는데, 인터넷과 휴대폰 2회선이상 결합하여 요금을 할인 받는 거죠.

저는 가족 4명과 인터넷 1회선을 결합하여 할인받고 있습니다. 이것도 꽤 할인이 많이 되네요.

자세한 내용 알고 싶으시면, 아래 Tworld 설명 확인하세요.

http://www.tworld.co.kr/wire.do?serviceId=S_WIRE3000&viewId=V_WIRE7070&prod_id=TW20000013

 

SK텔레콤 상품서비스 온가족플랜

SK텔레콤 상품서비스 우리가족 회선수에 따라 점점 커지는 온가족플랜 할인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www.tworld.co.kr

세 번째, 카드 할인

이미 한 번 포스팅했던 내용인데, 실제로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카드 할인은 특성상 일정 지출 이상을 해야 혜택을 볼 수 있는데, 본인에게 맞는 카드를 골라서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SKT 텔로 카드는 이름 그대로 SKT 요금제를 쓰는 사람들에겐 적합한 카드라 할 수 있습니다.

아직도 발급이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https://seven-ninetythree.tistory.com/32

 

SKT 요금 할인 카드, 롯데 텔로카드 똑똑하게 쓰기

롯데카드 TELLO SKT 카드 똑똑하게 사용하기. 롯데카드 TELLO SKT 카드를 발급받았다. 왜 ? SKT 요금 할인을 위해 ! + 상테크용 카드 ! ​ 찾아본 SKT 요금 할인 카드 중에서 가장 효율적으로 사용 가능하고 할인..

seven-ninetythree.tistory.com

 

그래서 실제 납부하는 금액을 비교해보면,

여기다가 실제 카드 청구일 할인까지 더해지면,  8,620원만 납부하게 되는거죠.

 

다들, 제 값주고 통신비 주지 말고 현명한 소비하시길 바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