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란 어플로 하는 재테크로 소소하게 커피값 정도를 벌 수 있다. 소소하다고 하지만 이게 모이면 그리 작지 않은 돈이다.
오늘은 최근에 시작한 새로운 앱테크 어플을 소개하고자 한다.

이름은 마셔바



이름처럼 물을 마시면 포인트를 쌓아주고 이 포인트로 기프티콘을 구매할 수 있는 구조다.

2리터를 20번에 나누어서 규칙적으로 먹도록 기록하는 용도로 만들어진 것 같다.
기본 화면은 이렇게 심플하다.


포인트는 물컵을 누르면 1회 10AVO가 쌓이게된다.
그리고 광고 30초를 하나 보아야 포인트적립이 완료된다. 이 광고 보는게 귀찮아서 그렇지 포인트 적립이 꽤나 심플하고 간단한 편이다.
하루에 최대 20회, 200AVO만 쌓인다. 200AVO는 200원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그리고, 연달아서 20회를 적립할 수 있어서 시간 날 때 몰아서 적립 하기 좋다. 매일 자정 다시 리셋되니까 잊지 않고 매일 20번 누르기!


모인 포인트는 스토어에서 원하는 상품으로 구매해서 사용하면 된다.


아직 생긴지 얼마 안된 최신 어플이라 그런지 1AVO당 1원 꼴로 기프티콘을 구매할 수 있다. 아직 다양한 상품은 안보이지만 스타벅스는 기본으로 있으니 꽤 쏠쏠한 어플인 것 같다. 약 한 달이 채 되지않아서 아메리카노 하나 공짜로 먹을 수 있을 듯 하다


클럽을 모으거나 가입해서 함께 모을 수도 있으니 활용해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이런 보상앱들은 초반에 포인트를 적립하기 좋고 보상도 좋으나 갈수록 제한적이고, 안되는게 많다.

서비스가 종료되기 전에 시작해보는 것이 좋을 듯하다.
하루 200원씩 한 달이면 6000원을 모을 수 있고, 1년이면 72,000원이 되니까 ^_^

+ Recent posts